재마·창의령군향우회(회장 이진)이사회가 지난 5월 29일 오후 7시 마산 한우리 식당에서 회원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 회장은 인사말에서 주변에 참석하지 못한 향우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하며 우리 향우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서로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어 김동준 사무국장은 경과보고에서 △토요애 선포식 참석 △식목일 행사 △의병제전 △경남도체육대회 참석 등을 보고했다. 또 향우 동정으로는 △박권주 부회장 창원 켄트리 클럽 대표이사 당선 △배구환 씨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정중헌 고문 마산시 행정동우회 회장 당선 △남성용 이사 마산시민상 수상 △지병만 자문위원 마·창자굴산모임회장 취임 △이주영 국회의원 한나라당 정책위 의장 겸 최고위원 취임 △성태현 부회장 경남대 30년 근속공로상 수상 등을 소개했다.
끝으로 회원수첩 발간을 위해 80여명이 준비 완료되어 있고, 동참하지 못한 주위 향우도 추천해서 동참할 수 있도록 요청했다.
이날 김채용 군수를 대신하여, 의령군청 향우회 담당 박말도 계장이 참석해 인사를 통해 고향발전에 협조를 아끼지 않고 힘써줘서 고맙다고 전하면서 앞으로 3세대와 함께 고향을 찾아주시면 성의것 안내해 줄 것을 약속했다. <하현봉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