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16 23:53:0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전체

군청별관 증축공사 착공

내년 4월 완공… 민원인 전용 주차장도 설치
관리자 기자 / 입력 : 2004년 11월 24일
의령군청앞 옛 등기소부지 4백30여평(1,415㎡)에 25일부터 군청별관 증축공사와 주차장 확대공사가 본격 착공된다.
 의령군은 이를 위해 지난 5일 입찰을 거쳐 (주)신성종합건설(김해시 소재)을 공사업체로 선정하고 그동안 공사에 필요한 자재수급 등 공사준비를 서둘러 왔다.
 군에 따르면 군은 읍 중동리 지내 옛 등기소부지 4백30여평에 군청별관을 증축키로 하고 총사업비 6억9천만원을 들여 연면적 1백30여평의 2층 별관 1동과 경비실 1동을 짓기로 했다.
 별관 증축에 이어 군은 3백여평을 확보해 자동차 45대 정도가 동시 주차할 수 있도록 주차장 확대공사도 함께 벌이기로 했다.
 군청별관 증축공사는 내년 4월 준공예정으로 군은 건물이 준공되면 장애인과 노약자들의 이용이 편하도록 1층에는 현재 의회건물에 입주돼 있는 주민복지과를 전진 배치한다는 계획이다.
 군은 특히 이번에 지어질 별관건물은 장애인과 노약자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턱과 계단을 없애고 휠체어 등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출입구와 주민복지과내에도 장애인복지공간을 만들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군은 또 이번에 확보될 주차장은 민원인 전용주차장으로 지정해 군청을 찾는 민원인들의 불편해소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이성인 기자>
관리자 기자 / 입력 : 2004년 11월 24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신문, 사내 저널리즘 교육..
자기 자리에서 최선 다하는 것 “그것이 나라 사랑이고 의병의 일”..
한우산 터널 8월 이후 개통 예정..
신반정보고 학교운영위원장 정성기, 의령군 협의회장 선임..
“사랑·화합·소통하는 궁류인”..
’24년 첫 위령제 ’25년 추모공원 준공 오태완 군수, 궁류면민 감사패 받아..
의령군, 농산물가공 창업아카데미 수료식..
의령군의회, 제292회 임시회 개회..
㈜의령소바그룹 박현철 회장, 고향사랑기부 2,000만원 기부금 기탁..
의령군, 2025년 하절기 방역소독사업 추진..
포토뉴스
지역
오태완 의령군수, 매니페스토 공약이행 평가 '최우수' 등급 2년 연속 '우수'...올해 '최우수(SA)' 달성 목표달성·주민 소통...'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