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대회는 남지클럽에서
.jpg) 국제라이온스협회 355-G지구 제7지역 합동봉사다짐대회(대회장 권봉조)가 지난 10월 21일 의령초등학교에서 의령라이온스클럽 주관으로 열렸다.
제7지역에는 함안, 창녕, 의령, 남지, 아라, 우포 라이온스클럽이 참여해 활동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들 지역에서 300여명의 라이온 및 가족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권 대회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이 자리는 회원간 친목과 화합을 결속함과 동시에 봉사 의지를 재 다짐하는 보람 있는 시간이다"며 "승패를 떠나 한 가족으로서 정을 나누는 장이 되어 즐거움과 보람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의미 있는 하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회원들은 △지역사회의 숨은 봉사 인을 격려하며 라이온간의 화합과 우의를 돈독히 하여 클럽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본 대회의 취지를 더욱 발전 승화시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며 △차기 합동봉사다짐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창녕, 남지클럽에서 주관하여 개최키로 합의한다는 내용의 결의문을 채택했다.
강당에서 제1부 합동봉사다짐대회를 마친 회원들은, 오후 운동장에서 제2부 체육대회를 열어 족구 윷놀이 여성발야구 종목을 개최하고, 제3부 행사에서는 클럽별 친선 노래자랑 및 단합대회를 개최해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