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섭 경위 국무총리 표창 받아
.JPG) 의령경찰서(서장 김동수)는 20일 제61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기념행사와 유공경찰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
경찰은 이날 오전 10시 청사 2층 회의실에서 경찰관, 포상 대상자, 민간인 감사장 수여 대상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61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앞서 경찰은 경찰서내 충혼탑에서 순국 경찰관에 대한 헌화 등 참배행사를 했다.
김 서장은 '군민으로부터 신뢰 받는 경찰이 되자"고 독려하며 참석한 경찰관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관섭 경위가 국무총리 표창을, 류보현 경사가 행정자치부장관 표창을, 한용기 경위 윤태곤 김영현 경사가 경찰청장 표창을, 손무엽씨가 경찰청장 감사장을 각각 받았다.
특히 김관섭 경위는 △2006년도 상반기 교통사고 감소 전국 1위 △2003년도 순찰지구대 평가결과 도내 1위 △2002년도 환경정비 도내 1위 등의 업적으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아 이날의 의미를 더했다.
◇국무총리 표창
김관섭
◇행정자치부장관 표창
류보현
◇경찰청장 표창
한용기 윤태곤 김영현
◇경찰청장 감사장
손무엽
◇지방청장 표창
김선광 정봉영 고휘열 이진덕
◇지방청장 감사장
전병선 권기태 하춘선 왕재구
◇경찰서장 표창
송은지 허태철 오세연 김행곤 이종삼 이재원 남윤동 홍영후 허원행 최준혁 오태성 조동해 안수현 차미연 김지연 김순철 송광명 김대희
◇경찰서장 감사장
장양식 배현덕 정종호 권도길 설선이 김기태 김영희 김태수 박진우 이성기 진신규 여종규 오태동 강승환 손정이 박갑연 김영주 전귀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