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24 18:40:4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향우1

재부 유곡면향우회 이사회

총회결산, 회기제작 등 업무보고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1년 07월 04일












재부 유곡면향우회(회장 강신홍)는 6월 21일 오후 7시 사직동 삼천포 횟집에서 2011년도 전반기 이사회를 개최하고 제23차 정기총회 결산과 회기제작 등 회무를 보고하고 힘찬 전진을 다짐했다.


최임진 총무의 제23차 정기총회(3.30) 결산보고에 의하면 총회 이후 6월 20일 현재 총 수입 490여만 원과 총 지출 510여만 원 등 자산총계는 930여만 원(이월금 포함)이며, 회기를 유곡의 ‘유‘와 부산의 상징인 ’광안대교‘(원안)를 합성한 회기를 제작하였다.


재부 의령군향우회의 부회장 선임 건은 관례에 따라 차기회장을 맡게 될 송산초등 17회에서 가까운 시일 내 선임하여 통보키로 의결하는 등 향우회 활성화를 위한 회원들의 적극적인 동참권유 등 방안이 논의됐다.


강신홍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3월말 정기총회 후 100여명의 제16대 임원진을 구성하고 첫 이사회를 갖게 되었다.”며 “앞으로 이 임원진 여러분께서 일사불란하게 조직을 활성화 하여 보다 발전된 향우회가 될 수 있도록 중지와 역력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참석자 중 최고 연장자인 최계옥 고문은 ‘하나 된 향우회와 전진하는 향우회’를 기원하는 건배제의를 했다.


재부 유곡향우회의 회칙에 따르면 이사회는 정기총회 후 결산보고, 송년회 준비모임, 송년회 등 연 3회 개최하게 된다. 박해헌 발행인

편집부 기자 / 입력 : 2011년 07월 04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사랑·화합·소통하는 궁류인”..
56년차, 나이가 대수냐… 세대차 뛰어넘은 대의초 총동창회..
신반정보고 학교운영위원장 정성기, 의령군 협의회장 선임..
의령군 새마을부녀회, “새마을 孝 편지쓰기” 운동 전개..
용덕면민 체육대회·어르신 한마음 축제 성료..
의령홍의장군축제 참가 단체, 의령군장학회 장학금 580만원 기탁..
위대한 한글학자, 민족운동가 고루 이극로 박사 기념비 제막식..
칠순 이벤트로 훈훈했던 제33회 의동중 동창회 한마음 축제..
제11회 경상남도 발달장애인 축구대회 성황리 개최..
국민건강보험공단 함안의령지사, 혜림학원 찾아 ‘하늘반창고 키즈’ 사회공헌활동 실시..
포토뉴스
지역
의령군, 농번기 농기계임대사업소 휴일 정상 운영...7월 6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