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7-14 19:40: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해설

용덕초등 어려운 이웃에 성금전달


편집국 기자 / 입력 : 2008년 01월 02일

의령 용덕초등학교(학교장 김형규)가 지난 20일 연말연시를 맞아 쉼터재활원(정곡면)과


독거노인(용덕면)들을 방문해 위로하고 학생, 학부모, 교직원들이 모은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용덕초등학교는 해마다 연말이면 관내 이웃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있는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쉼터재활원과 용덕면 독거노인을 방문해 위로하고 성금을 전달했다.


이 성금은 지난 7일 용덕어울마당의 일환으로 교직원들과 학부모들이 뜻을 모아 개최한‘사랑의 나눔장터’, ‘먹거리 장터’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주위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 데 필요한 쌀, 전기매트, 이불, 농산물 상품권 등을 마련했다.


김형규 교장은 “큰 금액이 아니라서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해 아쉽지만, 학생들이 보고 느껴 주위 사람들에게 사랑을 베풀 줄 아는 사람이 된다면 다음에는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갈 것이다. 학생들에게 이웃을 돌아볼 줄 알고, 서로 사랑하고 보살피는 마음을 길러주어 다른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편집국 기자 / 입력 : 2008년 01월 02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군, 상동 도시재생사업 순항...‘걷고 싶은 골목 조성사업’ 완료..
의령신문 2025년 상반기 지면평가..
귀농 귀촌 코믹 음악극 ‘지금 내려갑니다’ 공연..
‘近者悅 (근자열), 遠者來(원자래)’에 진력하는 언론..
박씨종친회의령군지부 이사회..
의령군·창원시 범농협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5백5십만원 기탁..
숲속의 나무들이 가마이 서있는거겉제 박상틔우는 이바구꽃이 ‘천지삐까리’다..
일상에서 루틴하게 떠나는 경남 3대 별 관측 명소… 은하수가 반기는 ‘순수’ 여행..
의령군자원봉사협의회, 취약계층 여름맞이 미숫가루 나눔 행사 실시..
한국자유총연맹 의령군지회, 천광학교 체험학습 서포터즈 봉사활동 전개..
포토뉴스
지역
의령 동부농협, ‘농업인 자녀 학습꾸러미 전달식’ 관내 부림초등학교 및 신반중학교 입학생 대상 학습에 필요한 학습용품 꾸러미 및 무선이어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