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04 21:09: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전체

성과는 군민과 함께 이룬 결과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25년 01월 10일
권원만
(경남도의회 의원)
 ⓒ 의령신문
존경하는 의령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경남도의원 권원만입니다. 
만복운흥(萬福雲興)의 기운과 함께 2025년 새해의 희망찬 태양이 밝게 떠오르며,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올 한 해도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정신을 바탕으로 군민의 알권리를 지키고 지역사회의 올바른 길을 제시해 주는 의령신문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24년 한 해, 군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따뜻한 격려 덕분에 의령4·26 추모공원 조성, 우순경 사건 희생자 명예 회복을 위한 특별법 제정 촉구, 국립국어사전박물관 의령 건립을 위한 대정부 건의, 생태하천복원사업 지원 조례 제정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통해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부응하며 뜻깊은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군민 여러분과 함께 이룬 결과이며, 의령군의 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끼게 합니다. 앞으로도 의령군이 직면한 인구소멸 위기 극복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 가능한 방안을 모색하고,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의령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의령군의 역사와 문화적 가치를 알리고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는 의정을 실천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2025년은 더 큰 희망과 가능성을 향해 나아가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25년 01월 10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경남도·의령군 ‘버스 공영제’ 맞손..
“벚꽃 만발한, 이 아름다운 학교가… ” 추억 아프게 되새긴 궁류초 총동창회..
의령군민문화회관 창작 오페라 ‘춘향전’ 공연..
표천길의 애국시 ‘무궁화 꽃이… ’ 낭송 강약 감정이입 주력 대전 임연옥 대상..
50회 의령홍의장군축제⌜향우 만남의 장⌟에서 고향사랑 기부 4천만 원 ‘잭팟’ 터져..
봉수초 총동문회 19차 정기총회 성료..
가족의 사랑과 상처, 그리움과 화해 ‘비손’으로 풀어낸 장구 송철수 이야기..
태양광 발전시설 규제 더 한층 강화..
악보 필사본 두 손으로 부여잡고 제창한 기억의 결정체 송산초 교가..
죽전초 총동문회 11차 정기총회 성료..
포토뉴스
지역
의령군 아동복지 대폭 강화...경남 육아만족도 1위 이어간다 전국최초 '튼튼수당'·'셋째아 양육수당' 든든한 지원 아동급식지원 미취학 아..
기고
기고문(국민연금관리공단 마산지사 전쾌용 지사장) 청렴, 우리의 도리(道理)를 다하는 것에서부터..
지역사회
내년 폐교 앞두고 정기총회 오종석·김성노 회장 이·취임 24대 회장 허경갑, 국장 황주용 감사장, 전 주관기 48회 회장 류영철 공..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종철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8,852
오늘 방문자 수 : 10,407
총 방문자 수 : 18,81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