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4-04-29 19:10:4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인물

박용호 국민의힘 예비후보자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631호입력 : 2024년 01월 07일
ⓒ 의령신문
 
- 출마의 변

반갑습니다. 존경하는 밀양시민, 의령군민, 함안군민, 창녕군민 여러분! 그리고 국민의 힘 당원동지 여러분! 제 22대 국회의원선거 예비 후보 박용호입니다.
저는 30여년간 검사 생활을 하면서 법과 양심에 따라 공정하고 정의로운 길을 걸어 왔습니다.

정의와 공정이 국민의 삶에 미치는 선한 영향력을 믿으면서 소신껏 살아왔고 앞으로도 그러한 삶의 철학을 계속 지켜나갈 것입니다. 어릴 때부터 나를 넘어 우리 모두를 위한 삶을 살아보고 싶다는 뜻을 품어왔습니다. 먼저 사회적 약자들을 배려하고 정의와 공정을 실천하며 국민들께 희망을 주는 깨끗하고 믿음직한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우리지역은 농업중심사회로서 급격한 인구감소로 인해 지방소멸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이제 새시대! 새인물! 새희망의 시대를 열어가야 합니다.

저 박용호는 윤석열 정부와 깊은 인연으로 많은 예산을 확보해서 오직 지역발전만을 생각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윤석열 정부의 철학을 공유하는 한편, 핵심인사와의 소통과 교류를 통해서 우리지역의 미래를 확실히 발전시켜 저의 오랜 꿈을 실현하고자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깨끗한 힘으로 더 큰 지역발전을 위해 일하겠습니다. 박용호의 소명은 오직 지역발전입니다.
적극적인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공약
의령군은 미래교육센터의 설립으로 교육의 거점도시로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농업관련 바이오 교육, AI를 활용한 농법교육, ICT 활용 스마트 농업 등 관련 창업교육 등 미래세대를 위한 교육을 담당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고 관련 제도를 체계화하여 교육도시로써 의령이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신반정보고등학교를 소방 마이스터고등학교로 전환을 추진하겠습니다. 인구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학령인구 증가를 위해 신반정보고가 소방마이스터고로 전환되면 현재 가례에 있는 경남소방교육훈련장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입니다. 의령군을 소방 도시의 메카로 발전시키겠습니다.

소방안전 교육원 설치와 미래교육 테마파크와 연계한 소방안전체험장 설치(재난훈련장 설치, 인명구조관련 체험장 설치)로 공무원들 인구 유입으로 더 큰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의령지정∼창녕남지 교량 신설을 추진하고 지방도(의령∼진주)를 국도로 승격시키고 국도 20호선 의령~정곡 4차로 확장으로 신성장 동력사업이 신속히 추진되도록 하겠습니다.

홍의장군, 곽재우, 백산 안희제, 호암 이병철 등 의령이 낳은 구국의 인물을 콘텐츠로 문화와 관광 산업을 더욱 육성시킬 수 있도록 국비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유권자에게 하고 싶은 말
지방소멸은 국가소멸로 이어지는 국가전체의 문제입니다. 법제도 기반 없이는 중앙에 의존하고 중앙에 눈치를 보면서 행정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 지방정책에 영향을 주는 법들이 제정되거나 개정되었고 준비 중인 법안들이 있습니다. 특히 지방분권과 균형발전을 통합하여 상향식 지방시대를 추구하는 윤석열 정부의 지방시대에 맞는 새로운 접근 방법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스스로 할 수 있는 지방정책을 만들어 내야 합니다.

그동안 대통령과 깊은 인연으로 윤석열 정부와 함께 많은 예산을 확보해서 각 지역특성에 맞는 발전을 반드시 이끌어 내겠습니다. 저의 소명은 오직 지역발전입니다. 새시대 새인물, 새희망의 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저에게 많은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 학력
경남 밀양 출생. 청도중학교 11회 졸업. 밀양고등학교 11회 졸업. 한양대학교 법대 졸업.
- 경력
창원지검 특수부장. 서울중앙지방검찰청 부장검사. 
창원지방검찰청 마산,진주지청 지청장. 전국경제인연합회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631호입력 : 2024년 01월 07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홍의장군축제 시작부터 화려하네...성공 기대감 물씬..
[포토] 전국 최대 의병 축제 `홍의장군축제` 개막식..
의령군-농림축산식품부 324억 규모 ‘농촌협약’ 체결..
의령군, 물 공급 `주민 동의`는 당연...환경부 문건에 못 박아..
의령군가족센터 부부대상 ‘행복을 더하는 부부학교’ 프로그램 진행..
의령군, 우순경 총기사건 희생자 넋 42년 만에 위로..
‘좋은데이 무학’과 동부농협 농기계 순회수리 봉사 행사 실시..
의령천 공설운동장 앞∼박물관 앞 500명 낚시대 500m 드리워 ‘또 다른 장관’..
‘제14회 천강문학상 시상식’ 개최..
의령 4·26 넋이시여, 편히 잠드소서!..
포토뉴스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