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홍보 전국기반 구축
의령군은 통합브랜드 ‘토요애’를 전국적으로 널리 알리기 위한 토요애 수박 페스티벌 부산행사 개막식을 12일 현대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열고 한 달간 행사에 들어갔다.
의령군-농협공동사업법인이 주관하고 재부산 향우회가 후원하는 토요애 수박 페스티벌 개막식엔 김채용 의령군수와 제훈 의회의장, 허남식 부산시장, 설동근 부산교육감 등 부산향우와 의령의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토요애의 브랜드인지도가 크게 높아지기를 기원했다.
토요애 부산 페스티벌은 현대백화점 부산본점과 해운대의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등 2곳에서 5월9일까지 개최된다.
군은 이 기간 중 부산시민들에게 의령의 특산품인 토요애 수박과 양상추 버섯을 선보이고 토요애 브랜드를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군은 농산물 공동브랜드 ‘토요애’ 탄생 1주년을 기념하고 농협공동사업법인의 출범에 즈음하여 부산지역 이벤트 프로모션 사업을 시행해 전국 브랜드화의 기반을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또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지하철 버스를 활용한 옥외광고, 연예인 1일 홍보대사 위촉, 구매고객 판촉물 및 추첨 후 경품 증정, 매주 토요일(4회) 이벤트 프로모션 개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군은 이번 행사개최로 토요애 브랜드 소비자 인지도 및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의령의 대표 농산물 토요애 수박의 유명백화점 입점을 통한 농가매출 증대와 오는 5월의 제9회 수박축제의 성공개최로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