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5-05-18 19:05:1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지역종합1

이지언․문호성 경장 화촉

의령 경찰부부 탄생
편집부 기자 / 입력 : 2006년 11월 14일

21일 경찰의 날에


 




  지난 21일 의령경찰서 생활안전계 112 지령실에 근무하는 이지언 경장과 지정파출소에 근무하는 문호성 경장이 화촉을 밝혀 부부경찰이 탄생했다.


  이들은 의령서 남부지구대에 같이 근무하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사귄 지 1년 반 만에 백년해로를 하게 된 것으로 경찰의 날에 결혼식을 하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


  특히 이지언 경장은 오빠(이정진 순경)도 창녕서에 근무하는 등 남매경찰이면서 경찰관을 남편으로 맞이하게 되어 그야말로 진정한 경찰가족으로 거듭나게 됐다.


  이 경장은 김해 인제대학를 졸업하고 2003년 12월 경찰에 입문하여 올해 승진했다.

편집부 기자 / 입력 : 2006년 11월 14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신문, 사내 저널리즘 교육..
56년차, 나이가 대수냐… 세대차 뛰어넘은 대의초 총동창회..
“사랑·화합·소통하는 궁류인”..
한우산 터널 8월 이후 개통 예정..
신반정보고 학교운영위원장 정성기, 의령군 협의회장 선임..
’24년 첫 위령제 ’25년 추모공원 준공 오태완 군수, 궁류면민 감사패 받아..
의령군의회, 제292회 임시회 개회..
1999년 폐교된 가례초 갑을분교에 ‘의령군 살아보기’ 임대주택 건립..
의령 기업 최초 출산축하금 지원...민간 부문 `일·가정 양립` 첫발..
용덕면민 체육대회·어르신 한마음 축제 성료..
포토뉴스
지역
오태완 의령군수, 매니페스토 공약이행 평가 '최우수' 등급 2년 연속 '우수'...올해 '최우수(SA)' 달성 목표달성·주민 소통...'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