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날짜 : 2024-04-17 05:36:5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향우문화

재양산 의령군향우회 정기총회

이춘기 취임회장 “의령인 긍지 모아 발전 도모”
홍성봉 이임회장 감사패, 박정수 김민서 공로패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19년 12월 25일
재양산 의령군향우회 정기총회
이춘기 취임회장 “의령인 긍지 모아 발전 도모”
홍성봉 이임회장 감사패, 박정수 김민서 공로패

ⓒ 의령신문

재양산 의령군향우회 제12대 새 집행부가 취임했다. 회장 이춘기(칠곡 산남.사진 앞줄 좌 두 번 째), 부회장 김성수 전만수 김태균 최종열 박경태 임재철 손태근 박정수 윤한성 남준현 강철두 김형호 장인영, 사무국장 공유신 김민서, 재무국장 정선영 씨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에 따라 이임한 제11대 회장 홍성봉(사진 앞줄 좌 네 번 째 씨에게 감사패를, 박정수 사무국장과 김민서 재무국장에게 공로패를 각각 수여하고 지난 2년간 향우회 발전을 위해 애써 온 공로를 높이 치하했다.
재양산 의령군향우회는 지난 19일 오후 7시 양산시 동면 소재의 베니키아 양산호텔 2층 컨벤션홀에서 2019년 제11대, 12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을 갖고 이같이 새 집행부를 출범시켰다.
이 자리에는 양산교육지원청 주창돈(가례면) 교육장, 양산세무서 최청흠(궁류면) 서장, 향우회의 남택일(의령읍.국제로타리 3721지구 2018-2019 총재) 전옥배 고문을 비롯한 임원 및 회원 등 90여명이 참석해 이.취임을 축하했다.
이춘기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1996년 재양산 의령군향우회를 발족(7.29)하여 오늘에 이르기까지 기반을 튼튼히 하시느라고 수고가 많으신 역대 회장님과 임원, 그리고 대내외적으로 우리 향우회의 위상을 공고히 하시고 이임하시는 홍성봉 회장과 제11대 집행부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며 “제12대 새 집행부는 우리 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충절의 고장 의령인의 긍지를 모아 화합과 단결을 이루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선.후배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특히 오늘 불참하신 이웃에 계신 향우님들의 참여를 위한 홍보에도 협조를 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고 말했다.
홍순봉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 동안 회장의 소임을 큰 무리 없이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역대 회장과 임원 및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비록 회장에서 물러나지만 이춘기 회장님을 비롯한 새 집행부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큰 발전 이루시도록 미력한 힘이지만 일조하도록 하겠습니다.”며 “지난 2년간의 경험에 비춰볼 때 수석부회장은 가능하면 회장 취임과 동시에 선임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만 수석부회장이 회장 임기 시작과 끝을 함께하면서 회무를 배우고, 때로는 회장을 대신해 일을 처리하는 등 회장에 대한 보좌가 잘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고 강조했다.
남택진 고문은 격려사에서 “만나서 향우애와 고향의 정을 나누는 즐거운 향우회를 만들기 위해 수고한 결과, 큰 업적을 남기고 이임하는 홍성봉 회장을 치하하면서 훌륭한 인품과 리더십을 겸비한 이춘기 취임회장께서도 향우회의 큰 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확신합니다.”며 보람과 희망의 영구영신을 기원합니다.”고 말했다.
주창돈 교육장과 최창흠 서장은 회장 이.취임을 축하면서 최근에서야 양산에 고향의 정을 나눌 수 있는 향우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처음 참석했다며 향우회가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혜와 힘을 모으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인사했다.
이어 공유신 사무국장의 사회로 2부 노래자랑에는 다양하고 푸짐하며 실속 있는 경품을 놓고 흥겨운 송년의 밤 시간을 즐겼다.
의령신문 기자 / urnews21@hanmail.net입력 : 2019년 12월 25일
- Copyrights ⓒ의령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많이 본 뉴스 최신뉴스
의령군 2024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 사업 73건 88억여 원 무더기 삭감..
2024 의령 전국 분경야생화 작품전시회 18일 개최..
2024. 의령 중등 교감 자유학기제 및 고교학점제 운영 역량 강화 연수 개최..
사천의 관광 히어로 “국제적인 서커스 보러 오세요”..
칠곡초, 유·초연계 이음학기 과학의 달 행사 실시..
지정초, 개교 100주년 기념행사 개최..
의령소방서, 소화기 등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홍보..
의령, 자굴산 색소폰도로 벚꽃 절정..
의령군, 2024년 제2회 안전관리위원회 개최..
부산 의향회 항려(伉儷) 봄 여행..
포토뉴스
지역
한 한기 한 권 읽기 “의령 한 책 공감”도서 배부 시작 옆자리 친구와 책으로 마음과 생각을 나누어요!..
기고
장명욱(의령군 홍보팀 주무관)..
지역사회
부부동반 32명 참가, 안동 월영교 하회마을 순방..
상호: 의령신문 / 주소: 경상남도 의령군 의령읍 충익로 51 / 발행인 : 박해헌 / 편집인 : 박은지
mail: urnews21@hanmail.net / Tel: 055-573-7800 / Fax : 055-573-780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아02493 / 등록일 : 2021년 4월 1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종철
Copyright ⓒ 의령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3,313
오늘 방문자 수 : 858
총 방문자 수 : 15,597,014